개인정보 및 이용자 준수사항 동의

안양시청소년성문화센터("AWHY")는 귀하의 개인 정보 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등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센터나 기관은 개인 정보 보호 방침을 통하여 귀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 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1. 개인 정보의 수집 목적 및 이용목적

센터나 기관은 이용자 확인 및 통계, 분석을 위한 자료로써 귀하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귀하의 개인 정보를 수집, 이용하고 있습니다. 수집하는 개인 정보 항목에 따른 구체적인 수집 목적 및 이용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 성명, 아이디, 비밀번호 :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 확인 절차에 이용

* 이메일 주소, 핸드폰 번호, 주소 : 고지사항 전달, 불만 처리 등을 위한 원활한 의사소통 경로의 확보, 새로운 서비스 및 행사 정보 등의 안내


2. 개인 정보의 수집

센터나 기관은 회원가입 시 서비스 이용을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 정보만을 수집합니다. 귀하가 센터나 기관의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 시 (아이디, 비밀번호, 성명, 전화번호 등)을 필수적으로 입력하셔야 합니다. 그러나 팩스번호 등과 같은 선택 항목은 이를 입력하지 않더라도 서비스 이용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3. 개인 정보의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

센터나 기관은 개인 정보의 수집 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된 때에는 귀하의 개인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 회원가입 정보의 경우 : 회원가입을 탈퇴하거나 회원에서 제명된 때

* 설문조사, 행사 등의 목적을 위하여 수집한 경우 : 당해 설문조사, 행사 등이 종료한 때


4. 이용자 준수사항

1) 안양시청소년성문화센터 설치 및 운영지침 기타 지시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2) 사용 중 부주의에 의한 사고에 대하여는 이용자가 책임을 집니다.

3) 기관 및 설비, 각종 집기의 손상이 있을 때에는 이를 원상 복구하거나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4) 교육 완료 후 3일 이내 교육비를 납부하여야 합니다.

5) 교육 시 안전 관련 요원을 배치하여야 하며 체험관 및 교육실 내 음식물 반입을 금지합니다.

6) 위 허가사항 이 외의 타 목적으로 기관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7) 교육 예약확정이 이루어진 후 교육일로부터 2일 전 취소시(자연재해 및 안전사고 제외) 차후 교육진행에 있어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다만, 수집 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된 경우에도 상법 등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에는 귀하의 개인 정보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기본정보 * 표시는 필수 입력 사항입니다.

기관명 * * 학교 및 기관이 아닐 경우, "개인"으로 작성해주세요.
신청자 *
신청자 직책 *
입금자명 *      기관명과 동일
* 교육 종료 후 교육비 3일 이내에 입금
비밀번호 * * 예약확인을 위해 반드시 기억해주세요.
기관연락처 * - -
휴대폰번호 * - -
이메일 * @
주소 *
(나머지 주소)

프로그램 신청

교육신청 구분 * WHY버스 체험교육
교육 구분 *
교육장소
* 구체적으로 작성해주실수록 대상에 맞는 교육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교육 일시 및 대상 * ※ 교육 일시가 다를 경우 재신청이 필요합니다.(같은 날의 교육 일시만 신청 가능)
← 이곳을 누르셔서 세부사항을 꼭 입력해주세요.
총 : 명  
ㆍ총인원    
희망교육내용
* 구체적으로 작성해주실수록 대상에 맞는 교육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제공 서류 견적서       청구서       강사카드       통장사본 및 고유번호증 사본       영수증       성범죄조회동의서       강의계획서       기타
* 비영리기관으로 계산서 발급이 불가합니다. [자세히 보기]
* 발급이 필요한 서류에 체크해주세요. 교육 예약 완료 후 "출력" 가능합니다
: 제공 서류는 Chrome(구글 크롬)으로 접속 시 깨끗하게 출력이 가능합니다.
* 견적서는 교육 신청에 대한 견적이며 영수증이 될 수 없습니다.
* 영수증은 입금이 확인되면 첨부서류에 기재됩니다.

결제방법 안내

결제방법 * 기관 온라인 입금 (why버스 계좌번호 : 농협 301-0183-7970-61) / 안양시청소년성문화센터
안내사항 * 교육 수강 완료 후 3일 이내 기관명으로 입금바랍니다
* 찾아가는 성교육과 교육비 입금계좌번호가 다르니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프로그램이 대상과 적합하지 않다고 판단되는 경우, 접수를 보류 또는 취소 될 수 있습니다.
* 버스 체험관 이용 중 기물 파손, 분실 등은 이용자 측에서 책임을 져야 합니다.
결제방법 * 기관 온라인 입금 (찾아가는성교육 계좌번호 : 농협 301-0182-2289-61) / 안양시청소년성문화센터
안내사항 * 이동형 버스 성교육과 교육비 입금계좌번호가 다르니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교육 수강 완료 후 3일 이내 기관명으로 입금바랍니다.
* 본 프로그램이 대상과 적합하지 않다고 판단되는 경우, 접수를 보류 또는 취소 될 수 있습니다.
이용안내 교육 신청 참여방법
1. 교육 신청은 반드시 전화접수☎ 후 온라인 신청서를 작성해 주셔야 합니다.
(온라인 신청서 작성이 예약 완료를 뜻하는 것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2. 온라인 신청서 작성 후 교육 예약 완료 문자가 발송됩니다.
(예약 완료 문자 미 수신시에는 전화 확인 부탁드립니다.)
3. 예약 내용 수정 시 반드시 담당자와 통화하여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견적서 및 교육 확인 등 필요한 서류는 요청 시 발급해 드립니다.(신청서에 기입한대로)
5. 교육비: 버스교육(1차시) 학급당 50,000원 / 버스+교실(2차시) 학급당 200,000원
6. 참여방법: 전화상담 후 홈페이지 신청(사전예약)
교육신청